piątek, lutego 02, 2007

Subway opsossoyo

섭왜이에서 먹지 않았어요 왜냐아면 희열하고 배르샤 식당에 갔어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돈이 많이 들었어요...그다음 기숙사에 버스로 갔어요. 오늘 도서관에서 공부 했어요. 저는 한국어를 말 못 하고 한국말이 너무 어려워서 배우려고 해요. 토요일에 친구들하고 보드 타러 가요. 아침 여섯 시에 이러나려고 해요. 그럼 오늘 늦게 자려고 하지 않아요. 친구들을 여덟시에 잠실에서 만날거계요. 희닉스 파크에서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데단 재미있을거예요. 일요일에 돌아와요...이따 봐요!



Wyjezdzam na deske. Bede w niedziele. Pozdro.



Sorry for the mistakes in my Korean :)





powered by performancing firefox